🚨다음의 경우에는 캐시지급이 어렵습니다🚨
1. 타 서비스에서 참여한 경우 / 혹은 팬플러스에서 참여한 적이 있는 경우
– 중복 참여가 불가하기 때문에 팬플러스에서 최초로 설치 및 참여해주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2. 앱을 도중에 삭제한 경우
– 팬플러스 혹은 해당 앱을 실수로 지웠다 설치한 경우 추적이 정지되어, 더이상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.
3.보안폴더에서 참여한 경우
4.광고ID를 재설정한 경우
5.동일 기기에서 다른 팬플러스 계정으로 참여하는 경우
6.동일 광고의 다른 캠페인에 이미 참여한 경우
– 동일 광고에서는 1개의 캠페인만 참여 가능하기때문에 중복 참여시 최초 설치한 캠페인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.
7.캐시 적립 이외의 경로로 설치한 경우
– 캐시 적립의 항목을 통해 설치 및 실행이 되는 것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‘보상형 캐시’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!
Q. 참여형 광고에 참여했는데 캐시가 적립되지 않았어요
A. 가장 아래 고객센터 아이콘을 눌러,
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캐시 적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또한 보안 폴더를 이용하여 참여하신 유저는
적립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Q. 고객센터에 문의하려고 했는데 해당 앱을 선택할 수 없어요
A. 첫번째 안내해드린데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적립되지 않았다면
추가적으로 제공해주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.
아래 가이드에 따라 내 광고 ID(안드로이드) 혹은
IDFA(iOS)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.
안드로이드 기기(내 광고ID)
IOS 기기(IDFA)
※ 만약 앱에서 IDFA값이 보이지 않는다면, ‘광고 추적 제한’기능을 켜놓으셨을 경우가 있는데,
‘설정 > 개인 정보 보호 > 광고 > 광고 추적 제한 off’를 해주시면 됩니다.

아래 시트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여 제출해주세요!
👆 문의하러가기
확인 후 지급 도와드리겠습니다.